공지 사항소싱스타트

공지 사항 (제조사 공지) : 16

제목[상품 제안 신청] 계획없이 많은 유통사에게 상품 제안은 도움되지 않습니다.
내용안녕하세요. 유통스타트입니다.

제조 회원 중에 상품 제안 신청을 무리하게 많이 신청하는 제조사가 있습니다.

유통사 입장에서는 그다지 도움 되지 않습니다.

그런데 제조사에게도 도움 되지 않습니다.


왜일까요? 유통사는 많은 유통사에게 상품을 공급하고 제안한 제품이라는 걸 알면

그렇게 매력 있는 제품으로 바라보지 않습니다.


물론, 제조사 입장도 이해합니다.

그런데 유통계획이 없는 상품을 상품 제안했던 유통사가 모두 유통해 줄 거라는 생각은 착각일 수 있습니다.



유통을 이제 막 시작하는 제조사라면,
유통을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제조사라면,

첫 번째, 유통 기준을 세우세요.
[유통 기준 참고] https://blog.naver.com/utongstart/222264332853

두 번째, 유통 방향을 정하고 유통플랜을 세우세요.
[유통진행 기본 프로세스가 있다 참고] https://blog.naver.com/utongstart/222146590183

세 번째, 가격이 무너지지 않는 B2C 판매 관리가 잘되어 있다면, 단계적으로 유통사에게 상품 제안 신청을 합니다.
[유통의 거미줄을 쳐라 참고] https://blog.naver.com/utongstart/222155072087

네 번째, 유통 시장 반응에 따라 제품/유통/마케팅 보완



[ 회사소개 - 업데이트 부탁드립니다.]

1. 회사소개 항목에 제품을 왜 만들게 되었는지 제품 철학을 작성해주세요.
- 유통 회원 입장에서는 제품 경쟁력이 있는지 객관적인 유통 시장 조사가 우선입니다.
- 유통 현장에서 유통 시장 조사가 빠르게 진행할 수 있도록 미리 작성해주세요.

2. 찾고 있는 유통채널을 작성해 주세요.
- 제조 회원이 진행하고 있는 유통채널과 중복되지 않는 새로운 유통채널을 찾을 수 있습니다.

3. 유통의 목적(유통 경험)을 작성해 주세요.
- 유통 총판을 원하는지, 유통채널별 1차 벤더를 찾고 있는지 등 작성해주세요.
- 유통을 처음 시작하는지, 유통을 시작한지 얼마나 되었는지 작성해주세요.


* 유통스타트는 제조사와 유통사와를 지키는 유통 플랫폼입니다. www.utongstart.com
구분제조사 공지
첨부파일첨부파일 없음
작성시각2021-04-27 23:46:20

제휴 협력 사이트

G밸리 플리마켓

한국전자상거래학회

글로벌산업관광협동조합

유통의속성과함정

유통과학연구회

이용시 주의사항

소싱스타트에 등록된 상품, 상품정보, 거래, 판매자의 프로필에 관한 의무와 책임은 각 내용을 등록한 공급사와 판매사 회원에게 있습니다. 또한 소싱스타트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소싱스타트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 콘텐츠 및 UI 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무단 사용(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할 수 없습니다.

맨위로